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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[주문/결제]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.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, [구매하기]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

  2. [주문/결제]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A. 온라인 주문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, 고객센터 (070-7450-3244)로 문의주시면 무통장입금 등을 통한 구매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

  3. [주문/결제] 비회원도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A.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 다만 할인혜택, 적립금 혜택등을 받으실 수 있으며 주문 내역 조회 및 배송조회에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지금 삼초마을에 가입하시고 신규회원 적립금 및 각종 정기배송 혜택을 받아 보세요!

  4. [주문/결제] 비회원 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    A. 비회원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는 모바일 앱과 웹, 또는 고객센터 (070-7450-3244)에서 가능합니다. 


         (모바일) 마이페이지 > 비회원 주문 조회

  5. [주문/결제] 삼초마을은 어떤 결제방법을 제공하나요?

    A. 카드결제, 핸드폰 소액결제, 간편결제*카카오, 토스), 실시간 계좌이체를 지원합니다. 

  6. [주문/결제] 대량주문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A. 상품마다 대량 주문을 위한 최소수량이 다르기 때문에 전화상담을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 070.7450-3244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

  7. [주문/결제] 무통장입금은 없나요?

    A. 상품별로 상이합니다. 무통장입금을 통해 구매가 가능할 경우 해당 방법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고객센터(070-7450-3244)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

  8. [주문/결제] 결제내역을 문자로 받고 싶어요

    A. 주문하신 내역 및 배송관련 정보는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 카카오톡 알림 수신거부 시, 문자로 전송이 되며 휴대폰 번호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결제내역이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 

  9. [주문/결제] 주문이 안됩니다.

    A. 사용환경에 따라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        (PC) 모든 인터넷 창을 종류한 후, 삼초마을 홈페이지 재접속하여 다시 로그인 해 주세요

        (모바일)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서 탭 혹은 창을 닫고, 재접속하여 다시 로그인 해 주세요


        공용 PC에 방화벽이 높게 설정되어 있을 경우,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 
        결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을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. 

      

        재로그인,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, 고객센터 (070-7450-3244), 1:1 문의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아래 내용과 함께 문의 남겨주세요 

        1. 오류가 발생한 플랫폼 정보 : 안드로이드 / IOS / 모바일 웹 / PC

        2. 모바일인 경우 : 기기 정보 / PC인 경우 : 윈도우 정보

        3. 모바일인 경우 : 버젼 정보 / PC인 경우 : 브라우저 정보 ( 인터넷 익스플로러, 크롬, 파이어폭스, 사파리 등 )

        4. 구체적 오류 내용. 어느 화면에서 어떤 동작을 할때 어떤 현상이 발생하는지 구체적인 설명과 캡쳐를 제보해주시면 서비스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 


  10. [주문/결제] 할인 된 금액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A. 할인 된 금액은 주문 전 장바구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 

        주문을 모두 완료하신 후에는 아래와 같은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

        (PC/모바일)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내역상세

  11. [주문/결제] (회원)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A.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서 화면으로 이동하면 아래 [결제금액] 섹션에서 사용가능한 쿠폰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    쿠폰은 한 주문에 한 장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 

  12. [주문/결제] (회원) 적립금 적용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.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서 화면으로 이동하면 아래 [결제금액] 섹션에서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적립금은 100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 

  13. [배송문의] 배송관련 알림톡/문자는 언제 오나요?

    A. 상품이 준비되어 발송되고 담당자가 송장번호를 시스템에 입력하면 고객님께 배송이 출발했다는 알림톡 또는 문자가 발송됩니다. 배송중인 택배의 자세한 위치를 알고 싶으신 경우 주문내역을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 


        (PC/모바일)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배송조회버튼

  14. [배송문의] 주문 후 주문정보를(배송지 등) 변경하고 싶어요

    A. 주문 후 배송정보 변경은 고객센터 (070-7450-3244)로 문의주세요. 상품이 준비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이후로는 수정이 불가합니다. 

  15. [배송문의]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A. 삼초마을에서는 농장에서 고객님께 직접적으로 발송드리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따라서 다른 농장의 여러 상품들을 묶어서 배송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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